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우리아이 생활습관 창작동화 

본 강좌는 유아교육 전문 유튜버 ‘이모랑’이 제작한 창작동화 영상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올바른 생활 습관을  알려주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동화 속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올바른 생활태도를 이해하고 가정 연계활동을 통해 공동체 생활의 기본 태도를 습득하게 합니다.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꼭 지켜야 할 생활습관을 배우고, 하나씩 실천하는 연습을 통해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6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색깔, 수, 한글, 미아방지 등과 같은 생활과 밀접한 주제의 영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창작동화를 바탕으로 올바른 생활습관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아이들의 짧은 집중 시장을 고려해 간결한 스토리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의 스토리 영상 콘텐츠로 진행되어 몰입하기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동화를 바탕으로 기본 생활습관을 익히고 책임감과 의무감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일상속 다양한 상황극’을 통해 ‘생활 습관’ 재미있고 흥미롭게 제시하여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주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합니다. 

기존 영상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나 질문, 활동가이드가 영상위에 제시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뤄져서 수업내내 아이들의 집중도를 유지시켜 주고, 엄마는 손쉽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객관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주관식 교육활동’도 제시되어 더 깊이있는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엄마도 손쉽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수업이 끝난 후 연계활동이 가능하도록 워크시트를 제공하여 추가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합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
  • 6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