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 일반강좌 입니다.

재미있는 역할극으로 만나는 명작동화

본 강좌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역할극으로 명작동화를 들려주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명작동화 속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삶의 지혜 와 다양한 교훈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5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20분 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유명한 세계 명작 동화 줄거리에 어린이들의 순수함을 지켜주고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각색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재미있게 동화를 읽어주어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고 강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이야기 속 주인공을 통하여 논리적 말하기, 복식호흡으로 큰소리 내기 등 말하기 능력의 주요 요소들을 쉽게 익히며 훈련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영상 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제공하여 단순히 보고 듣는 콘텐츠를 넘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동화와 관련된 퀴즈와 활동 가이드가 영상 위에 제시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의 집중도를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대부분의 기존 이러닝 교육은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단답형 문제풀이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지만

본 강좌에서는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오프라인  ‘주관식 교육 활동’도 제시되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아이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며 엄마들은 원활하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상 교육 이후에는 위와 같이 연계할 수 있는 오프라인 활동이 함께 소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 있거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준비믈로 이루어진 활동으로, 영상 동화의 독후 활동으로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한다면 동화 내용을 익히고 긍정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5 수업
  • 10 주제
  • 5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