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 놀이영어, 단어학습부터 3D모형까지 글자블록으로 끝내기

 


    * [플라팜] 영어블록 130pcs, 워크북(영어)


    * 차시별 준비물을 확인하세요.


    * 본 강좌는 영어블록으로 진행하는 영어 수업입니다.


    *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어린이
    * 알파벳 모양을 읽을 수 있는 어린이
    * 블록 놀이를 좋아하는 어린이
    * 어휘력, 표현력, 상상력, 창의력, 예술적 감성을 기르고 싶은 어린이


단어학습부터 3D모형까지,
블록으로 즐기는 입체적 놀이영어

SNS에서 유명해진 <플라팜 글자블록>은 블록으로 배우는 언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교육업체 <플라팜>유아교육 전문가가 협업하여 수준높은 커리큘럼과 워크북을 설계하였어요.
교육과정에서는 블록 놀이로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제공되는데요.
글자모형을 탐색 및 조립하는 학습 과정을 통해 우리 아이의 어휘력 향상과 더불어 소근육 발달, 표현력, 상상력, 창의력, 예술적 감성의 확장도 발달시킬 수 있답니다.
단어학습부터 3D모형까지, 블록으로 즐기는 입체적 놀이 영어교육으로 우리 아이 영어 공부를 시작하세요!

 


본 클래스는
1강의 50분
총 6차시
구성되었습니다. 

쓰면서 외우는 단어공부는 이제 그만!
블록을 활용한
감각적 언어 습득

<플라팜 글자블록> 수업의 대표적인 강점은 입체적인 블록을 활용한다는 점이에요.
대부분의 언어교육은 단어를 쓰며 암기하는 방식이지만, <플라팜 글자블록>의 언어교육은 시각적으로 알파벳의 생김새를 탐색하고, 청각적으로 소리를 연상하며, 촉각으로 입체 블록 단어를 조립해내면서 언어를 습득해요.
즉, 감각적으로 익히는 언어는 장기 기억으로 전달되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 고차원적인 언어 공부 경험을 선물한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인형 놀이극으로 몰입도&흥미 UP!

영상 수업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세계관 속 캐릭터 인형 놀이극으로 제작되었어요.
‘글자 세계’ 속에 글자를 사라지게 만든 악당이 등장하고, 등장인물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글자의 힘을 회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스토리 속에서 우리 아이들의 학습 몰입도가 극대화 되는데요.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단어 퀴즈를 풀고, 글자 입체블록으로 악당을 물리쳐나가며 흥미롭게 언어를 학습해나갈 수 있답니다.

 

일방적 강의가 아닌 교육적 상호작용으로
수업 집중력 UP!  

기존 영상 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시청하는 수동적인 학습 방식이 많아요. 이러한 방식은 학습자와의 교육적 상호작용이 없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가 낮을 수 밖에 없지요.
본 강좌에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요!
이 기능은 영상을 시청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질문, 활동 가이드 등이 영상 위에 제시되는 것을 말해요.
이러한 교육적 상호작용은 학습자의 수업 집중도를 유지시키도록 도와요. 또 엄마도 높은 수준의 홈스쿨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 [플라팜] 영어블록 130pcs, 워크북(영어)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
  • 6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