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신나는 영어동요와 함께 율동으로 영어 배우기!

인기 유아영어 유튜버 강사 리지쌤이 들려주는 영어동요 스토리텔링 입니다.

단순히 책으로 영어 단어와 표현을 암기하는 것보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나는 영어 동요와 함께 직접 율동을 따라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는 힘이 생길 것입니다.

본 강좌는 총 6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30정도 소요 됩니다.

영어동요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영어의 강세와 리듬, 억양, 발음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듣기 능력의 기초를 다지는데 더할 나위 없이 효과적입니다.

본 강좌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기초적인 단어로 구성된 쉽고 재미있는 동요로, 어린이들에게 익숙한 멜로디를 쉽게 따라하면서 배울수 있어 아이들은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처럼 습득하여 더 잘 기억하게 됩니다.

본 강좌는 동요 가사에 맞는 율동과 배경 화면을 이용하여 영어를 모르는 어린이들도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들이 알고 있는 영단어가 아니라도 리듬감 있는 동요를 반복해서 들으며 어린이들은 어렵지 않게 유추하여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영어의 동사·형용사·명사의 쓰임’  재미있고 흥미롭게 제시하여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강좌에서는 인터렉티브 기능으로 어린이들이 유추하고 익힌 단어의 의미가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어린이들의 귀를 트이게 하는 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대부분의 영상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영단어 퀴즈나 질문, 활동가이드가 영상위에 제시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제시되어 단순히 영어 노래를 듣고 따라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강의를 보고 이해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학습 능력 및 집중력을 향상 시키며 엄마는 손쉽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
  • 6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