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배우는 수학 프로그램 

창의와날개의 창의수학여행 2단계 매쓰플레이는 생각하는 힘을 키우며,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초등 수학 교과 중심의 수학 프로그램입니다.

수학을 책으로만 배우는 것이 아닌 재미있는 영상을 통한 만들기 활동과 게임 교육을 통해 수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만든 다양한 결과물을 통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으며 수학에 대한 흥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6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50 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디디, 코니 등 다양한 캐릭터가 나와 수학세계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소개합니다.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유발합니다. 

여러 게임들이 가득한 수학세계라는 가상의 공간에 아이들을 초대하여 함께 악당을 물리치며 게임을 해나가는 과정 속에서 아이들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교구가 있어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무용지물입니다. 막연하게 놀이모습을 보여주는 영상만으로는 수학 교구를 쉽게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본 강좌는 재미있는 ‘상황극’ 영상 콘텐츠로 진행되어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고 강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본 강좌는 교구의 특징을 이용하여 수학 연산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구 탐색을 시작으로 수학의 기본 개념을 학습할 수 있으며, 커리큘럼을 따라 학습하다보면 수학적 사고력과 , 창의력이 발달할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게임을 통해 규칙과 연산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동적으로 영상을 학습하는 것이 아닌 게임을 통해 전략적 사고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존 영상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나 질문, 활동가이드가 영상위에 제시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뤄져서 수업내내 아이들의 집중도를 유지시켜 주고, 엄마는 손쉽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객관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주관식 교육활동’도 제시되어 더 깊이있는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엄마도 손쉽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
  • 6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