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유치원 생활 꿀팁!

자녀를 키우는 과정에서부터 처음 기관에 보내는 것 등 자녀 양육 과정은 모두 처음 경험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본 강좌는 가정에서의 육아를 벗어나 아이를 기관에 보내고자 할 때 필요한 정보를 담은 내용입니다.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기관에 대한 정보를 들어보세요. 

 

본 강좌는 총 3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5 정도 소요 됩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운영하는 주체에 따라 여러 종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구분 기준과 장단점에 대한 정보는 물론, 입학 신청 방법과 선정을 위한 꿀팁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방출합니다. 

자녀를 기관에 보내고자 준비하시는 분들께 선배맘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Q&A 로 풀어내는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어린 영아를 키우는 학부모부터 유치원을 이미 보낸 학부모가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기 때문에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가 화두가 될 뿐 아니라,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관련 지식이 없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각의 기관에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시간, 각각의 시간에 기관에서 아이들을 교육하는 인력과 방법, 간식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줍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고민하는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속시원한 답변을 통해

초보 엄마, 아빠에게 유익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3 수업
  • 6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