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성경나라 속으로! ‘바이블 벌룬’

바이블 벌룬은 신기하고 재미있는 이야기 풍선이라는 의미로 유아들을 위한 성경 이야기입니다. 

어린이들이 성경 속 인물에 대해 쉽고 친숙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애니메이션’입니다.

본 강좌의 애니메이션을 보며 어린이들이 성경 속 인물을 중심으로 성경을 이해하고 알아갈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12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30 정도 소요 됩니다.


낯선 이름의 성경 속 인물들. 어린이들의 머릿속은 뒤죽박죽이 되어 스토리를 쉽게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본 강좌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상 콘텐츠로 진행되어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고 강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성경 속 인물과 성경 속 이야기에 몰입하여 익힐 수 있어요.

실제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주인공과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다보면 어느새 어린이들의 생각의 깊이와 신앙의 깊이가 깊어진 모습을 마주하게 될 거에요. 

 

기존 영상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나 질문, 활동가이드가 영상위에 제시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뤄져서 수업내내 아이들의 집중도를 유지시켜 주고, 엄마는 손쉽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단답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에 깊이를 더하고 주입식 신앙이 아니라 ‘자발적 신앙’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엄마도 손쉽게 학습 진행할 수 있어요.

강의 콘텐츠

모두 펼치기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12 수업
  • 12 주제
  • 12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