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세를 위한 조이매스 창의력 수학교실


    * [조이매스] 홈스쿨 유아세트 7세


    * 1차시: 필기구, 색연필, 손거울
    * 2,3,4,5차시: 필기구, 색연필


    * 수업에 필요한 가정준비물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세요.
       – 미지참시 수업 참여가 어렵습니다.


    * 낯선 도형들과 친해지고 싶은 어린이
    * 다양한 도형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 
    * 도형을 통한 수학적 원리를 배우고 싶은 어린이
    * 창의력, 사고력, 집중력, 표현력, 문제해결력을 기르고 싶은 어린이


5가지 도형 퍼즐로 배우는
기초 수학원리
<조이매스>

우리 아이,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 수 없을까?
<조이매스>는 수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와 이해를 목표로 설계한 창의적 수학교육 프로그램이에요.
교육전문업체 <조이매스>에서 개발한 수학교구 및 교재를 무려 5가지나 사용하는데요!
수막대, 꼬마큐브, 칠교판, 고리고리, 쌓기나무의 각 교구들을 모두 다뤄보며 연령에 맞는 덧셈과 뺄셈, 분수, 대칭, 도형의 원리, 조건을 추가한 추론능력 등을 다각적이고 깊이있게 배울 수 있답니다.
수학적 지식과 사고력은 물론, 다양한 자극을 통한 소근육 감각의 발달, 창의력, 표현력, 집중력, 문제해결력도 기를 수 있는 <조이매스>! 우리 아이의 수학흥미를 길러보세요!

 


본 클래스는
1강의 50분

총 5차시로 
구성되었습니다.

기본 도형 개념을
미션해결 캐릭터 상황극으로 재미있게!

영상 수업은 게임랜드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캐릭터 어드벤처 상황극 컨셉입니다.
미션 완수를 위해 퀴즈를 풀이하는 과정에서 차근차근 도형 개념을 익히게 되는데요.
아이들은 이러한 스토리텔링 안에서 학습동기를 부여받고, 자연스럽게 퍼즐 조각과 도형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미션을 수행하며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답니다.

 

다섯 개의 교구와 교재로 누리는
다채로운 블록놀이

매번 똑같은 도형놀이만 하지 않도록!
<조이매스> 수업은 수막대, 꼬마큐브, 칠교판, 고리고리, 쌓기나무의 다섯 개의 교구를 각 차시별로 다뤄요.
각 교구는 평면 및 입체 도형의 이해 뿐만 아니라 수 세기, 덧셈과 뺄셈, 규칙 찾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간지각력, 추론 능력, 논리적 사고, 직관적 인지능력 등 수학적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어요.
또한 같이 제공되는 교재를 통해 다채로운 도형놀이를 경험할 수 있고, 나만의 창의적인 모형도 얼마든지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일방적 강의가 아닌 교육적 상호작용으로
수업 집중력 UP!  

기존 영상 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시청하는 수동적인 학습 방식이 많아요. 이러한 방식은 학습자와의 교육적 상호작용이 없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가 낮을 수 밖에 없지요.
본 강좌에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요!
이 기능은 영상을 시청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질문, 활동 가이드 등이 영상 위에 제시되는 것을 말해요.
이러한 교육적 상호작용은 학습자의 수업 집중도를 유지시키도록 도와요. 또 엄마도 높은 수준의 홈스쿨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 [조이매스] 홈스쿨 유아세트 7세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5 수업
  • 10 주제
  • 5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