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부터 Z까지 단어 찾고 발음도 배우는, 큐블로 파닉스 탐정단


    * 매직큐브 자석블록 100pcs


    * 없음


    * 수업에 필요한 교구재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세요.
       – 준비물 미지참시 수업 참여가 어렵습니다.


    * 영어를 처음 공부하는 어린이
    * 알파벳은 읽을 수 있지만, 실제 단어는 읽지 못하는 어린이
    *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하고 싶은 어린이 
    * 블록놀이, 큐브놀이를 좋아하는 어린이
    * 창의력, 사고력, 공간지각능력을 기르고 싶은 어린이


 

3D 입체 자석블록 ‘매직큐브’와 ‘파닉스’의 융합수업
<큐블로 파닉스>

파닉스, 왜 필요할까요? 파닉스는 알파벳의 이름과 소리를 연결하여 영단어를 읽을 수 있도록 하는 필수 기본 영어 프로그램입니다.
이 수업은 교육전문 업체 <매직큐브>의 3D 입체 자석블록파닉스를 융합하여 설계한 창의적 학습과정으로, 알파벳 퍼즐로 푸는 영단어 퀴즈부터 다양한 작품 활동까지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의 창의력, 사고력, 공간지각 능력에 더해진 탄탄한 영어 기본기를 길러보세요!

 


본 클래스는
1강의 50분

총 6차시로 
구성되었습니다.


영어로 수업하는
리얼 파닉스

영상 수업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진행됩니다. 파닉스 교육은 ‘발음’을 듣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각 영단어의 알파벳이 어떤 소리를 내는지 발음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스토리가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다양한 영어 표현에 노출될 수 있는데요.
여러 번 반복적으로 듣고 파악할 수 있도록 유도
하기 때문에, 처음엔 이해가 어려운 아이들도 학습에 참여할수록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캐릭터 상황극으로 흥미&몰입도 UP!

영상 수업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캐릭터 상황극으로 제작되었어요. 어린이 영어전문 유튜버 ‘리지’가 매직큐브박스로부터 미션을 부여받게 되는데요.
소리와 발음을 듣고 어떤 단어인지 찾아가는 추리게임과 매직큐브 블록으로 알파벳을 조립해 보는 퍼즐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은 이러한 스토리 속에서 상황과 연계된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됩니다.
또한 생일파티, 동물들, 남극, 숲, 동화, 할로윈 등 다양한 상황과 연계된 영단어를 배우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높은 흥미와 몰입도를 보여요. 

 

일방적 강의가 아닌 교육적 상호작용으로
수업 집중력 UP!  

기존 영상 강의는 ‘일방향적인 강사의 설명’을 시청하는 수동적인 학습 방식이 많아요. 이러한 방식은 학습자와의 교육적 상호작용이 없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가 낮을 수밖에 없지요.
본 강좌에는 ‘최신 지능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요! 이 기능은 영상을 시청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질문, 활동 가이드 등이 영상 위에 제시되는 것을 말해요.
이러한 교육적 상호작용은 학습자의 수업 집중도를 유지시키도록 도와요. 또 엄마도 높은 수준의 홈스쿨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 매직큐브 자석블록 100pcs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
  • 6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