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또아 TV”가 전하는 스피치 교육에 관한 모든것! 

본 강좌는 키즈 스피치 교육 전문 유튜버 “또아 TV” 가 스피치 교육으로 고민하는 부모님을 위해 제작한 스피치 교육 강좌입니다. 

키즈 스피치 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수요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 강좌는 이러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해결에 드리기 위해 연령이나 목적에 맞는 스피치 교육의 모든 것을 강의에 담았습니다. 

키즈 스피치 교육 10년차 전문가 “또아TV”의 실전 노하우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스피치 교육을 할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4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0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아나운서 출신 키즈 스피치 교육 10년차 베테랑 강사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도아쌤”리포터 출신 키즈 스피치 교육 10년차 강사이자 예비엄마 “아라쌤”이 알려주는 키즈 스피치 교육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우리 아이의 스피치 능력은 학업 성취도과 사회성 그리고 문제 해결능력에도 관련이 깊습니다. 

본 강좌는 스피치 교육을 해야하는 이유와 중요성 그리고 스피치 교육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본 강좌는 부모님들이 관심있어하는 주제에 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스피치 교육은 단순한 말하기 기술 습득이 아닌 아이의 사회성 발달, 자존감 향상, 어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말하기 교육에 필요성을 느끼고 처음 스피치 교육을 시작하는 분들과 자신감이 없는 아이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부모님을 위해 키즈 스피치 전문가 “또아 TV”가 스피치 교육의 모든 것을 전해드립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4 수업
  • 8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