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찐하게 통하는 유아교육 전문 수다쇼 ‘찐맘톡쇼’

본 강좌는 국내 최초 유아교육 예능 토크쇼로서 유아교육 ‘찐맘’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재미있는 리뷰와 고급진 교육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강좌입니다. 

영어, 수학, 중국어 등의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자신의 아이를 교육하며 얻은 깨달음과 교육 노하우를 담아 강좌로 만들었습니다. 

 

본 강좌는 총 5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유튜브 채널 또아TV를 운영하는 키즈 스피치 전문가 김도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합니다. 

유아 영어 교육 전문가 엄마표영어 ‘령돌맘’과 유아 영어 강사 경력 10년의 ‘제인언니’가 전하는 영어교육 노하우를 전부 전해드립니다. 

실제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을 만나는 마이리틀스쿨 ‘백다은’ 선생님과 수랄라TV ‘고해영’ 선생님이 아이들을 만나며 느낀 교육 노하우를 전부 전해드립니다. 

중국어 전문가이자 유튜브 채널 엄마표중국어를 운영하고 있는 ‘이슬쌤’이 자신의 아이를 교육하면서 터득한 학습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강좌는 순수교육, 빨간펜, 튼튼영어, 다나플레이, 잉글리쉬 에그의 대표 교재 및 교구를 소개합니다.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적극 추천하는 유아교육 교구를 소개해드리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의 활동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각 분야의 유아 교육 전문가이자 아이들의 엄마인 6명의 인플루언서의 수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전문가들의 견해와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양육 꿀팁을 전해드립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5 수업
  • 10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