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즐거워하는 스피치 놀이교육

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또아 TV”가 전하는 스피치 교육에 관한 모든것! 

본 강좌는 키즈 스피치 교육 전문 유튜버 “또아 TV” 가 스피치 교육으로 고민하는 부모님을 위해 제작한 스피치 놀이교육 강좌입니다. 

본 강좌는 스피치 교육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방법을 소개합니다. 놀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기 생각을 자신감 있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아이들을 직접 교육할 수 있는 교육법을 배워 우리 아이를 지도해보세요.

 

본 강좌는 총 6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0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아나운서 출신 키즈 스피치 교육 10년차 베테랑 강사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도아쌤”리포터 출신 키즈 스피치 교육 10년차 강사이자 예비엄마 “아라쌤”이 알려주는 키즈 스피치 교육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본 강좌는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피치 놀이 방법을 소개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놀이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의 자기 표현력이 향상됩니다. 

본 강좌는 부모님들이 관심있어하는 주제에 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스피치 교육은 단순한 말하기 기술 습득이 아닌 아이의 사회성 발달, 자존감 향상, 어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키즈 스피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있습니다. 

다양한 스피치 놀이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말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감있게 자기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놀이 방법을 배워보세요. 

말하기 교육에 필요성을 느끼고 처음 스피치 교육을 시작하는 분들과 자신감이 없는 아이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부모님을 위해 키즈 스피치 전문가 “또아 TV”가 스피치 교육의 모든 것을 전해드립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6 수업
  • 12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