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놀면 놀수록 마음이 자라는 “행복한 바오밥 보드게임”

어린이들의 인생에 있어서 아주 큰 원동력이 되어 주는 것이 바로 상상력입니다.

재미있고 즐거운 삶을 꾸려가는 데에 큰 힘이 되어 행복한 삶을 가능하게 하기도 하고,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근원이 되어줍니다. 

본 강좌에서는 보드게임에서 배울 수 있는 수리력, 인지력, 순발력 뿐 아니라,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강좌는 총 3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정도 소요 됩니다.

개그우먼 김경아와 박소영이 함께 하여 더욱 유쾌하고 즐거운 명랑놀이 수업입니다.

보드게임을 직접 즐기며 놀이하는 모습을 통해 게임의 규칙과 목적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각 보드게임마다 게임의 규칙과 놀이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의 방법을 모르는 가정에서도 본 강좌를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부담없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정해진 규칙 안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겨 있습니다.

당장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커다란 규칙 안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는 생각의 힘이 길러질 수 있습니다.

기존 영상 강의는 강사의 일방향적인 설명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쉽게 지루해하며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보드게임을 단순히 시청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임의 규칙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며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의 참여도 및 집중도를 높이고 엄마는 원활하게 보드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차시. 큐비즈

 

2차시. 꽁지꽁지 오렌지

 

 

3차시. 닥터 비이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3 수업
  • 6 주제
  • 3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