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바다, 곤충, 공룡 친구들과 함께하는 오감자극 동물놀이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동물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대뇌발달을 촉진시켜 학습능력을 높여줍니다. 눈으로 보고 직접 만지며 창의력, 집중력, 소근육 발달동시에 즐거운 기억과 함께 안정감과 감정조절력 등 정서적인 부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강좌에서는 가정에서 쉽고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유아교구를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며 즐거운 놀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우리 아이에게 동심을 만들어주세요. 

본 강좌는 총 4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 정도 소요 됩니다.

 

바다동물 친구 만들기 , 곤충나라 친구 만들기, 촉촉이 모래 공룡놀이, 둥둥 수족관 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교구의 구성품과 놀이방법, 그리고 실제로 놀이하는 모습까지 보여줍니다.

누구나 알기 쉬운 방법으로 놀이를 소개하므로 어렵지 않게 교구를 경험해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보드게임의 구성품과 놀이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구성품을 보며 어떤 놀이일지, 어떻게 놀이할 수 있을지 이야기를 나눈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거에요. 

 

본 강좌에서는 교구를 가지고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소개합니다.

또한,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단답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에 깊이를 더하고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엄마도 손쉽게 학습 진행할 수 있습니다.

1차시. 바다동물 친구 만들기


 

2차시. 곤충나라 친구 만들기

 

 

3차시. 촉촉이 모래 공룡놀이

 

 

4차시. 둥둥 수족관 놀이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4 수업
  • 8 주제
  • 4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