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신나게 붙여보자! 닌자고 스티커 놀이북

흥미 가득한 닌자고 스티커 놀이북은 퍼즐, 숨은그림찾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숨은그림찾기와 퍼즐 놀이는 어린이들의 두뇌 발달과 창의력 발달을 위한 재미있는 놀이로서 창의력을 키우는데 가장 효과적인 놀이법입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다양한 캐릭터들과 놀이를 즐기다 보면 아이의 두뇌발달에 도움이 될 거예요.

본 강좌는 총 1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 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닌자고 스티커 놀이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스티커 놀이뿐만 아니라 스티커를 활용한 퍼즐 놀이, 숨은그림찾기 놀이 등 하나의 스티커 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교구가 있어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무용지물입니다. 막연하게 놀이모습을 보여주는 영상만으로는 교구를 쉽게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본 강좌는 재미있는 ‘상황극’ 영상 콘텐츠로 진행되어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고 강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 활동을 통해 서로 다른 숨은 그림을 찾고, 닌자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스티커 북에서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모험을 통해 상상력으로 창의력을 키우게 되고,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단답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에 깊이를 더하고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엄마도 손쉽게 학습 진행할 수 있어요.

강의 콘텐츠

모두 펼치기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1 수업
  • 2 주제
  • 1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