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자녀 다섯을 홈스쿨로 키우는 엄마가 말하는 집콕 교육의 모든 것!

본 강좌는 다양한 연령의 자녀를 육아하고 있는 엄마들이 모여

다섯 명의 자녀를 홈스쿨로 대학까지 보낸, 그리고 지금도 홈스쿨을 하고 있는 엄마와의 현실적인 인터뷰를 담은 내용입니다.

홈스쿨을 고민하는 분들께 해드리는 현실적이고 실감나는 조언을 담았습니다.

본 강좌는 총 5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5 정도 소요 됩니다.

자녀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고 집에서 직접 교육하는 방식을 홈스쿨링 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많이 확산되어 있는 교육 방식이기는 하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교육 방식입니다.

홈스쿨링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물론, 가정에서의 교육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많은 학부모님들께

실제 다섯 아이를 육아하고, 홈스쿨링 하고 있는 선배맘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홈스쿨링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엄마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선배맘의 이야기만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같은 엄마의 입장에서 질문을 하기 때문에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가 화두가 되어

학교를 보내지 않는 홈스쿨을 고민하는 분들 뿐 아니라, 가정에서 학습을 도와주고자 하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공부는 하루 몇 시간동안, 어떻게 가르치는지, 일년 중의 방학 기간과 방학을 보내는 방법은 어떤지, 친구들과의 관계는 어떻게 하는지 등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줍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고민하는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속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홈스쿨링이나 가정에서의 학습을 도와주고자 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4 수업
  • 8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