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한의학 박사가 알려주는 우리 아이 성장 상식!

본 강좌는 한의학 박사 임영권 원장이 알려주는 아이의 성장과 관련된 상식과 관리법을 소개해드리는 강좌입니다. 

소아우울증, 틱, 성조숙증 등 자녀를 양육하면서 염려스러운 부분을 주제로 학부모님께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본 강좌는 총 5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5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한의학 석박사 과정을 밟고 현재는 소아청소년 한의학 전문의사로 재직 중이신 임영권 박사님이 진행합니다. 

실제 고민을 가진 학부모와의 전화 인터뷰와 박사님의 실제 상담했던 경험을 토대로 학부모들이 느끼는 고민과 고충을 공유하고 이를 돕기 위한 물리적, 정서적 환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각각의 증상이 나타나는 다양한 원인 분 아니라, 학부모의 입장에서 전문가를 찾기 전에 알아볼 수 있는 증상을 소개합니다. 

본 강좌를 수강하는 것만으로도 학부모의 걱정이 기우인지, 혹은 전문가를 찾아 상담을 받아야 하는 증상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한의학 박사인 만큼 예방을 위해 가정에서 해줄 수 있는 지압 방법 뿐 아니라, 증상 완화 혹은 예방을 위해 먹이면 좋을 것,

생활 속에서 눈여겨 보고 다루어 주어야할 환경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증상에 대한 상세한 소개, 원인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 예방책과 증상 완화를 위한 모든 것을 소개하기 때문에

본 강좌 수강만으로 소아우울증, 밤에 소리치며 깨는 아이, 틱 증상, 성조숙증, 아이의 키 성장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5 수업
  • 10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