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진행
0% 완료

다른 동요들도 함께 연주해 볼까요?


<나비야> 를 연주해 볼까요? 연주 영상을 먼저 감상해 봐요.

<나비야> 악보를 보며 1마디 -> 2마디 -> 한 줄 -> 후렴 전체 -> 전체 곡 순서로 반복해서 연주해 보세요.



<나비야> 를 1회 연주할 때마다 교재의 기타에 색깔을 칠해요!

 


<작은별> 을 연주해 볼까요? 연주 영상을 먼저 감상해 봐요.

<작은별> 악보를 보며 1마디 -> 2마디 -> 한 줄 -> 후렴 전체 -> 전체 곡 순서로 반복해서 연주해 보세요.

 

<작은별> 을 1회 연주할 때마다 교재의 기타에 색깔을 칠해요!

 

지금까지 연습한 곡 중 연주하기 쉬웠던 곡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