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1 의 4

3. 수업 마무리

 

 

 

오늘은 <거미> 와 <도레미 올라가기>를 연주해보았어요.

처음에는 계이름을 바디사인으로 표현해보고, 피아노로도 연주해보았어요.

오늘 수업에 대해 친구들의 생각을 말해 주세요.

오늘 수업에 대해 친구들의 생각을 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