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1 의 4

2. 수업 마무리

오늘은 ‘씨앗’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재미있는 동화도 듣고, 화분에 씨앗을 심어보기도 했어요.
그리고 식물이 작은 씨앗에서부터 자라나 새싹을 피우고, 줄기가 생긴 다음에 꽃을 핀게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참 잘했어요! 오늘 심은 화분에서 어떤 꽃이 피는지 꼭 확인하길 바라요.

오늘 수업에 대한 친구들의 생각을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