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생활 속에서 배우는 상황별 육아영어
영어가 유창해지기 위해서는 언어인 영어가 생활 속에 스며들어야 합니다.
본 강좌에서는 어린이들과의 놀이에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노출할 수 있는 문장을 소개합니다.
육아와 영어학습을 동시에 잡는 유익한 강좌를 통해 쉽고 짧은 문장을 듣고 말하다보면 어느새 생활 속 영어가 자연스러워질 것입니다.
본 강좌는 총 6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15분 정도 소요 됩니다.
“엄마~ 나랑 놀아주세요~”
아이에게 하루에도 몇 번씩 듣게 되는 이야기일텐데요, 쉽고 간단하게. 하지만 신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놀이를 소개합니다.
놀이를 하면서 영어학습도 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놀이 속에서 나누어 볼 수 있는 쉬운 영어 문장들을 익혔다가 어린이들에게 말해보세요.
물감놀이, 숨바꼭질, 젠가, 놀이터에서 놀기 등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여러 놀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상황에서 어린이들과 나누어볼 수 있는 대화들을 소개합니다.
놀이 속에서 아이와 나누어볼 수 있는 상호작용들을 여러 단계로 구분하여 쉽게 익힐 수 있어요.
또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발문과 격려 문구 등을 소개합니다.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받다보면 어린이들에게 영어가 더욱 즐거운 언어로 받아들여질 거에요.
강좌 속에는 영어를 따라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물론, 올바른 상호작용을 위한 노하우도 소개합니다.
하루 15분 수강으로 육아 영어 교육과 재미있는 놀이 시간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
1차시. 물감놀이 할 때 쓸 수있는 영어표현
4차시. 영어로 젠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