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남녀노소 즐거운 가족 보드게임 

여러 가지 보드게임이 있지만 온 연령이 다양한 가족이 모두 즐거운 보드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가족 간의 즐거운 놀이 시간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은 물론, 정서적 안정감까지 채워줄 놀이를 소개합니다. 

본 강좌에서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을 소개하고 어린이들의 인지력, 순발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강좌는 총 1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30정도 소요 됩니다.

개그우먼 김경아와 박소영이 함께 하여 더욱 유쾌하고 즐거운 명랑놀이 수업입니다.

보드게임을 직접 즐기며 놀이하는 모습을 통해 게임의 규칙과 목적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직접 게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게임의 규칙과 놀이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의 방법을 모르는 가정에서도 본 강좌를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부담없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규칙 안에서 재미있게 게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당장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즐겁게 규칙을 지키며 게임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는 생각의 힘이 길러질 수 있습니다.

 

기존 영상 강의는 강사의 일방향적인 설명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쉽게 지루해하며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보드게임을 단순히 시청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임의 규칙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며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의 참여도 및 집중도를 높이고 엄마는 원활하게 보드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강의 콘텐츠

모두 펼치기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1 수업
  • 2 주제
  • 1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