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말하며 익히는 영어 단어
플레이큐리오의 ‘딕셔너리 팝’은 증강현실(AR)을 통한 생생한 학습으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언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본 강좌는 플레이큐리오의 ‘딕셔너리 팝’을 홀용하여 유아 시기에 익혀야 할 필수 단어를 다양한 언어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영상과 함게 하는 단어 말하기 활동과 퀴즈 활동으로 구성된 강좌를 통해 아이 스스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영어 단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총 1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40분 정도 소요 됩니다.
기존 영상 강의는 강사의 일방향적인 설명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지루해하며 수업 집중도가 매우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끊임없이 단어 말하기를 주고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상 콘텐츠로 진행되어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고 강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반복되는 단어 학습으로 지루해질 수 있는 부분을 다양한 목소리로 읽기를 활용하여 어린이들의 집중력과 흥미를 유지합니다.
퀴즈 형식으로 강좌를 진행하는 비비쌤과의 호흡을 맞추며 정답의 기쁨과 오답의 좌절을 함께 나눕니다.
기존 영상강의는 ‘일방적인 강사의 설명’ 을 아이들은 수동적으로 시청만 할 수 있었고 별 다른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을 할 수 없어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익기능을 적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나 질문, 활동 가이드가 영상 위에 제시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수업 내내 아이들의 수업 집중도를 유지시켜주고 엄마는 손쉽게 홈스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