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동 교육업체와 협력하여 만든 전문강좌 입니다

사라진 공룡이 종이접기로 나타났다!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공룡 종이접기를 통해 아이의 신체 발달과 학습능력을 높여줍니다.

본 강좌는 영어교육 전문유튜버 리지가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이야기로 시작하여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공룡과 종이접기에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박물간의 화석과 영화, 그림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공룡을 이제 부모님, 친구들과 모여 색종이 접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종이접기를 활동을 하며  두뇌개발, 탐구심, 상상력 , 창의인성을 길러보세요. 

본 강좌는 총 2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30분 정도 진행 됩니다.

본 강좌는 다양한 공룡 종이접기 중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이접기 활동을 하기 전 영어교육 전문 유튜버 리지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아이들이 학습에 대한 흥미와 집중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영상에 나오는 언어는 영어로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이 끝나면 종이접기의 순서를 누구나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끔 자세하게 방법을 설명하며 영상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완성된 ‘멋진 공룡’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책 속에서만 보던 공룡을 종이접기로 만들어 보면서 재미있는 공룡 이야기도 함께 배울 수 있는 흥미로운 강좌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종이접기를 할 때 손과 눈이 함께 집중하기 때문에 좌뇌와 우뇌를 골고루 발달 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섬세하고 정교한 작업을 함으로써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며 집중력과 인내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존 이러닝 교육은 대부분 정해진 답을 클릭해서 맞추는 단답식 문제풀이 형태로 진행되어 단순 지식을 확인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아이의 사고력’에 깊이를 더하고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는 질문을 제시합니다. 질문에 답하며 아이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표현함으로써 남다른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 흐름에 맞춰 필요한 교육 활동 가이드가 자동으로 주어져 부모님도 손쉽게 학습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종이나라] 공룡종이접기 대탐험

 

[종이나라] 퍼즐 공룡종이접기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2 수업
  • 4 주제
  • 2 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