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유아교육 크리에이터가 자체 제작한 일반강좌 입니다.

수학은 재밌다! 처음 수학.

어렸을 때 즐거운 놀이로 수학을 경험한 아이는 자라서도 어렵다고 느끼기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모양의 도양을 토대로 패턴을 비롯한 여러 가지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놀이를 통해 공간지각력, 문제해결력, 수학적 지능이 발달될 것입니다.

본 강좌는 총 4차시로 구성되었으며,

1강의 수업이  30정도 소요 됩니다.

본 강좌는 주제와 관련된 짧은 동화 스토리로 된 지문을 기본으로 합니다.

어린이들은 예쁜 그림과 따뜻한 동화를 보고 들으며 상상력을 키우고 수학능력과 언어능력을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본 강좌의 내용은 초등교과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초등 교과에 반드시 나오는 여러 가지 도형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조작해볼 수 있어 도형감각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어린이들이 어려워하는 수학 개념도 놀이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기존 영상 강의는 강사의 일방향적인 설명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쉽게 지루해하며 수업 집중도가 낮았습니다.

본 강좌에서는 최신 ‘지능형 인터렉티브 미디어 강의’ 기능을 적용하여 온라인 강좌를 단순히 시청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수학개념을 다시 한 번 되짚어 주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들과 교육적 상호작용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의 참여도 및 집중도를 높이고 엄마는 원활하게 보드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차시. 처음 도형

 

3~4차시. 처음 패턴

 

강사 소개

크레용스쿨

148 수강중 홈스쿨

미신청

강의 내용

  • 4 수업
  • 8 주제
  • 4 퀴즈